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카페 #3 스타벅스 수원 KBS DT점

by 라이언 Ryan :) 2020. 5. 19.
728x90
반응형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카페 #3 스타벅스 수원 KBS DT점

카페 소개하는 곳이 죄다 스타벅스인데 ㅎㅎ 이상하게 다른데 잘 안가지네요. 제 경우에 스타벅스는 매장에 쓰는 테이블이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거 같습니다. 이제 집처럼 익숙하기도 하고요.

이 곳은 여자친구집이 근처라 자주 갑니다.

여기서 다른 포스팅에서 말한 것과 같이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일자 테이블이 1층에 있습니다. 하지만, 뷰는 볼게 없습니다. 앞에 주차된 차량들만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우측에 벽에 가려진 곳이 창밖에 보이는 일자로 된 테이블 석입니다. 하지만, 프라이빗한걸 원하시는 분이 좋아할만한 자리는 아닙니다. 1층이다보니 지나가는 사람들도 많고 부장님이 저를 처다보듯이 뒤에서 훤히 보이니까요.

 

제가 좋아하는 자리들이 엄청 포진돼 있는 2층입니다. 중앙에 소파같은 저 의자에 앉아서 볼 일 보는 것도 괜찮더군요. 아니면 저~~기 왼쪽 구석탱이 자리도 좋습니다. 노트북 작업을 하려면 테이블이 두개는 있어야 되는데 혼자가면 그렇게 사용하기는 좀 그래서 못해봤습니다. 사람이 없다면 해도 상관 없겠지요. 제가 갈 때마다 북적북적해가지고...

 

당연한 말이지만 커널형 이어폰은 필수입니다 ㅋㅋㅋ 안 시끄러운 스벅이 있나요? ㅎㅎ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다음에는 스벅 말고 다른 카페도 찾아서 소개스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