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2 스타벅스 오산IC DT점

by 라이언 Ryan :) 2020. 5. 12.
728x90
반응형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2 스타벅스 오산IC DT점

오늘 소개할 장소는 스타벅스 오산시청점입니다.

제가 오산에 살고 있는데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저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근처에 왔다가 혼자 밖에서 공부좀 해볼까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오후 2시즈음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역시 스벅에는 사람이 많네요.

오산시청점에도 앞서 제가 언급한 공부하기 좋은 자리가 1층에 있습니다.

이런 자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오산시청점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런데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자리가 많이 없고 2층에 자리가 많은데

만약에 2층으로 올라가신다면 에어팟같은 귀마개는 필수입니다.

사람 많은 커피숍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굉장히 소란스럽습니다. 흡사 새벽 5시 도때기 시장에서 경매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창문이 더럽네요. 날씨 좋았는데 ㅎㅎ;

과거에는 커피숍에서 공부하거나 책읽거나 집중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다녀보니 조금 이해가 됩니다. 이게 은근히 집중이 됩니다.

집에서 공부하기 답답하신 분들은 밖에 근처 카페에 가서 해 보는 것도 나름 분위기 전환에

상당히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