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짐 만들기

홈짐 만들기 #3 (고경도 매트 바닥 깔기)

by 라이언 Ryan :) 2020. 5. 18.
728x90
반응형

홈짐 만들기 #3 (고경도 매트 바닥 깔기)

이제 매트를 선택했으면 바닥에 매트를 깔아야 합니다. 매트를 깔기 전에 매트와 장판의 이염과 습기 등등을 막기 위해서 전지나 마트에서 파는 모조지를 깔아줍니다.

대충 깔아 둔 다음 그 위에 구매한 고경도 매트를 얹어 줍니다.

(분리수거를 안 해서 배경이 굉장히 지저분하네요. 양해 바랍니다 ㅎㅎ)

 

중간에 찍어놓은 사진이 없네요. 제가 구매한 고경도 매트는 퍼즐 형식으로 돼 있어서 딱딱 맞게 잘 꽂힙니다. 시공해놓고 집에 조금 있는 운동기구들 옮겨놨네요. 집에 있는 고양이들이 자기 놀이터인 줄 알고 어슬렁댑니다. 하지만, 이 공간은 저의 것입니다. 

 

사실 이 작업은 어려운 것은 없고요. 문이 열리는 걸 감안 못해서 매트를 조금 잘라냈습니다. 그래도 렉 설치하고 운동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매트를 깔아도 조심스럽게 기구들을 놔야 하지만, 장판 눌림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깔아야죠. 

 

이제 구매한 원판이랑 렉만 오면 되는데 언제 올지 모릅니다... 빨리 받고 싶네요. 최장 한 달 보고 있습니다. 빨리 집에서 운동하고 싶네요!!! 1인 1 컴퓨터 시대에 이어 1가구 1 홈짐 시대가 도래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