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짐 만들기

홈짐 만들기 #2 (바닥재의 선택)

by 라이언 Ryan :) 2020. 5. 15.
728x90
반응형

홈짐 만들기 #2 (바닥재의 선택)

안녕하세요. 앞서 홈짐 선택 가이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렸었는데요.

현재 바닥재가 도착했고요. 바닥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편은 아래 링크에!)

 

https://nealong.tistory.com/15

 

홈짐 만들기 #1 (홈짐을 갖추기 전 생각해봐야 할 문제들)

저는 취미가 독서하는거랑 운동하는 겁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꿈 중 하나가 나만의 서재를 만드는 일과 나만의 운동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어쩌다 보니 홈짐을 차리기 위한 �

nealong.tistory.com

바닥재 같은 경우는 집의 장판을 보호하기 위한 역할이기 때문에

적당한 것을 구매했습니다.

 

보통 검은색을 많이 구매하시는데 저는 저희 집 바닥이랑

비슷한 우드색으로 구매했습니다.

바닥재를 받고 물티슈로 닦았는데 생각보다 더러움이 묻어 나오지 않았습니다 ㅎㅎ

냄새도 없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두껍쥬?

아직 안방에 설치할지 거실에 설치할지 정하지 않았는데

렉 사이즈에 딱 맞게 설치될 거 같네요.

 

검은색은 바닥이염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이 제품은 없을 거 같지만,

설치 전에 바닥에 전지를 깔고 설치해야겠어요.

 

고경도 매트로 구매했는데 바닥이 엄청 딱딱합니다.

바닥재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우리 집 장판은

아주 안전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