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혼자 공부하게 좋은 카페 #10 스타벅스 북오산IC DT점

by 라이언 Ryan :) 2020. 6. 4.
728x90
반응형

혼자 공부하게 좋은 카페 #10 스타벅스 북오산 IC DT점

이제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DT점은 거의 다 가본거 같은데요. DT점 중에 주차공간이 부족한 곳이 많은데 스타벅스 북오산 IC DT점은 주차공간의 굉장히 넓습니다. 매장 바로 옆에 있는 전용 주차장은 17대를 주차할 수 있지만, 옆에 식당가 주차장이 아닌 근처에 따로 주차공간이 더 있습니다. 차량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동탄도 바로 옆이라 동탄에 거주하는 분들도 편하게 올 수 있는 위치입니다.

 

매장은 정말 넓었습니다. 스타벅스를 여러군데 다녀보니까 웬만하면 공부하기 다 괜찮았습니다. 저는 2층에 구석에 있는 테이블석에 앉아서 볼일을 봤는데 그 자이도 넓고 편하더군요. 최대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를 독식하는 거기 때문에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 간다면 조금 불편할 거 같습니다. 저는 현재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다니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내부 사진이 마땅한 사진이 없네요. 

이렇게 저렇게 카페를 다녀보지만, 결국은 가까운데가 좋은 거 같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매장들이 저 같은 사람을 수용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이 굉장히 붐비는 시간만 아니라면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데 있어서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저는 콜드브루를 한 잔 했는데 오늘따라 맛이 없어서 다 못 먹고 나왔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맛이 없고 콜드 브루도 맛이 없으니 당이 들어 있는 음료를 기피하는 저로써는 방문해도 먹을 수 있는 게 없습니다ㅠㅠ 그게 가장 큰 문제네요. 여기저기 다 비슷한 것이 체인점들과 스타벅스의 장점이자 단점 아니겠습니까!! 익숙한 곳에서 집중이 잘 되는 분들이라면 역시 스타벅스가 답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