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7 오산 Cafe My NZ

by 라이언 Ryan :) 2020. 5. 26.
728x90
반응형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7 오산 Cafe My NZ

오늘은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곳입니다 ㅎㅎ 오산에서 동탄 가는길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촬영한 장소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처음에 외관과 위치만 보고 다른데 갈뻔했는데 ㅋㅋ 막상 와보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훤히 뚫려있어서 경관도 너무 좋습니다. 밖에서 본 건물은 그냥 그랬는데 밖에 있을 게 아니니까요.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걸어가기는 쉽지 않고요. 차를 타고 가야됩니다. 주말에 갔지만, 주차장은 넉넉했고 자리도 많았습니다!

브런치 카페라 간단한 음식들도 시킬 수 있습니다. 메뉴판과 테블릿 피씨를 같이 줘서 메뉴선택하는데 좀 더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온터라 가볍게 프렌치 토스트 스윗 7,500원짜리 시켰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ㅋㅋ

그리고 풍광을 즐기며 책 좀 보다 나왔습니다. 날 좋은 날에 혼자 가서 공부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평일에 혼자 한 번 더 들러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메리카노가 제 입맛에 맛더군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정말 맛이 없어요...

무엇보다 카페의 채광이 너무 좋아서 날씨 좋을 때 가면 날씨의 기운을 제대로 받고 오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는 도중에도 가고 싶네요. 오늘은 이 카페 가서 볼일을 좀 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